본문 바로가기
하미르의 정보소

오뚜기 피자(불고기맛) 솔직후기!

by 주애pd 2019. 5. 5.

안녕하세요!
자취남자몬 입니다!

오늘은 예전부터 궁금했던 오뚜기 피자를 먹어보려고해요!!!

여러 블로그 포스팅을 봐도 평이 괜찮길래 인터넷으로 불고기 피자랑 콤비네이션 피자를 2팩씩 주문했습니다!
저에게 조금 특이한 점은...제가 빵도 싫어하고, 치즈도 싫어하는데
이상하게 피자는 덕후소리 들을만큼 좋아해요....ㅎㅎ :-)

예전에는 피자 라지사이즈 두판을 혼자서 먹고 모자라서 같이살던 친구 피자 3조각까지 달라고 한적도 있을만큼 덕후에요ㅋㅋㅋㅋ

냉동상태에서 돌리면 물기도 많이 생길까봐 자연해동(20~30분)하면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푸짐하게 담긴 불고기와 피망?? 치즈가 보이시나요?!!!! 저렴한 피자를 판매하는 매장에서 사먹는 피자보다 솔직히 토핑도 더 푸짐한거 같았어요!!가격도 훨씬 저렴하구요!
다른 포스팅들을 봤을때는 모짜렐라 치즈랄지, 피망, 옥수수등
입맛에 맞게 토핑을 더 추가하셔서 드시는분들도 있더라구요!
전 처음 먹어보는거니!!!다른 토핑은 추가하지 않고 제품 자체 맛을 한번 봐봤습니다!

피자아래 받침있습니다 :-)박스위에 올려놓고 돌린거 아니에요!!!ㅋㅋㅋㅋ

전자렌지에 7~8분간 돌려주니 치즈도 사르륵 녹고,
불고기도 잘 익었는지 색이 진해져서 맛깔스러운 빛깔을 내고있네요!
그리고 저렇게 칼집이 나있지않아요!제가 직접 칼로 8조각으로 만들었습니다 ㅎㅎ!

칼집이 안나있다는게 조금은 번거롭고 불편한감이 있었어요! 그리고 포장되있는 비닐이 뜯기 힘들었구요!

크기는 작은 전자렌지에 꽉 차더라구요ㅠㅠ! 큰 전자렌지 사용하시는게 좀더 좋을것 같아요!

작아서 그런지 돌다 안돌다 반복이여서, 1차로 돌렸을때는 조금 덜익은 부분도 있었어요!

그럼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

진짜 비쥬얼은 다시봐도 끝내주네요 :-)

맛은 음..뭐랄까....토마토소스가 아닌, 달달한 데리야끼소스??맛이 난다고 해야할까요..?
나중에는 부족한 피자맛에 케챱에 찍먹했습니다..개인적으로 피자는 토마토소스맛이 나야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이죠!
도우 끝 쪽 빵은 밀가루 수분 빠진것, 처럼 살짝 딱딱하면서 질긴느낌이고
개인적으로 느낀맛은!
배달피자와, 편의점피자를 섞은듯한 맛 입니다! 뭔가 엄청나게 맛있다는 아니였지만,

나쁘지도 않은 맛이였어요! 한끼 식사용으로 충분했고,
다음에도 사먹을 의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다음엔 콤비네이션피자+토핑추가를 해서 먹어야할꺼같아요 :-)

케챱보다는 토마토스파게티 소스를 얹어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수 있을듯해요!

이정도면 추천드려도 될 만한 상품이라고 말씀드리고싶어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불고기 피자보다는 콤비네이션 피자가 좀더 괜찮은 맛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