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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미르의 정보소

애니버스 코인 시세/전망/호재/라바코인

by 주애pd 2022. 4. 3.

- 5,380원(전일대비 30.16% 상승)

▶ 체결강도 : 137.84%- 전일가 : 4,164원

- 연중최고 : 42,000원- 연중최저 : 2,265원- 총발행수량 : 30억 ANV

주봉

2021.04.05 13:26 기준

- 2021년 2월 1일 빗썸에 상장되어, 시가 30,010원을 스타트로 장중 최고가인 42,000원의 고점을 찍고 종가 10,860원으로 마감이 됨

- 4일까지 조금씩 상승하는 듯 하였으나, 5일부터 시세가 하락하기 시작하면서 3월 말까지 3천원대에 머물면서 바닥을 다지는 모습을 보여줌.

- 4월 초부터 4천원대를 계속 유지하고 있으며, 현재 4월 5일 장중 5400원대까지의 장중 최고가를 찍고 있는 상태임.

월봉

2021.04.05 13:26 기준

애니버스 / Aniverse

 

- Live 방송 기술과 IP비즈니스에 적용 가능한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콘텐츠 테마파크 플랫폼'

- Larva 제작사와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ANV Token기반의 크라우드펀딩, 196개국 이상 배급 가능한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일반 고객 및 기업에게 글로벌 IP비즈니스를 수행 할 수 있는 글로벌 서비스 플랫폼을 구축하고자함

- ANV는 개발자 친화적인 환경과 다양한 플러그인 활용을 긱반으로 Dapp 개발에 용이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됨

애니버스 플랫폼

- 다양한 IP사업에 적용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술과 Live 방송 기술 긱반의 ANIVERSE 플랫폼을 구축하여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전 세계 누구나 접속 가능한 애니메이션 콘텐츠 긱반의 온라인 테마파크.

- 라바를 사랑하는 전 세계 유저들을 초대해서 사용자가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고 공유하며 소통하는 하나의 애니 소사이어티를 구축해 ANV코인 생태계 안에서 즐기고, 보상받고 사용하게 하여 플랫폼의 활성화를 극대화함

- ANIVERSE 플랫폼은 일방적인 단방향 콘텐츠 전달이 아닌 유저가 콘텐츠를 소비하고 직접 가공/생산하여 애니메이션 콘텐츠와 교감하는 양방향적 선순환 플랫폼 구조이다

보유 IP 현황

- 2008년 '비키와 조니'를 시작으로 현재 라바, 윙클베어, 다이노코어 등 8개 애니메이션을 제작하여 보유하고 이 IP를 활용한 다양한 비즈니스를 전 세계적으로 전개하고 있음

- tubeN과 IP블록체인 독점 파트너임.

 

ANIVERSE 주요 사업 개요

ANIVERSE에서 보유한 애니메이션 콘텐츠 ip를 활용해 크게 7가지 사업영역으로

애니버스(ANIVERSE) 기능

① IP VOD

: 국내외 사용자가 ANIVERSE 플랫폼 내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통합 방송 서비스

② LIVE BROADCASTING

 

: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할 수 있으며 스트리머와 라이브 시청자들 간의 실시간 소통이 가능함

③ STORY(Feed)

: 개인 피드에 자유롭게 사진 및 영상과 같은 콘텐츠를 올릴 수 있고, 이는 상품에 대한 소개 또는 후기를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제작하여 올리는 포스트로도 활용될 수 있음

 

: IP VOD나 LIVE BROADCASTING 기능과 연계되어 유저는 콘텐츠 시청 시 등록된 판매 상품을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음

 

⑤ USER COMMUNITY

: 유저는 ANIVERSE 플랫폼에서 활동하고 참여함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음

파트너

 

- ANIVERSE는 전세계 25개국 150여개의 IP 라이센싱 파트너와 제휴를 맺고 있음

- 2004년부터 콘텐츠의 글로벌 배급(방영)과 상품화 사업을 위한 주요 국가별 판로를 구축함

- tubaN이 확보한 글로벌 파트너 및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여러 분야의 사업을 진행하며,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한 콘텐츠 수익 극대화 및 다양한 서비스 매출로 양사가 윈윈할 수 있는 글로벌 콘텐츠 비지니스를 펼쳐 나

 
 

ANV 코인

① ANV코인

: 애니버스에서 사용되는 ANV COIN은 이더리움 기반의 ERC-20으로 발행된다.

: 개발자 친화적인 환경과 다양한 플러그인 활용을 통해 Dapp 개발에 용이한 환경을 제공함

: 애니버스 플랫폼은 이더리움 네트워크에서 확장되어질 수 있는 여러 인프라 네트워크를 활용하며,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를 제공할 수 있음

② USER

: 유저는 애니버스 플랫폼에서 테마파크에서 활동하고 참여하여 리워드를 받게 된다.

: 생태계 내에서 사용가능하고, 리워드는 활동로그와 참여로그를 바탕으로 정해지는 등급에 따라 차등으로 지급된다.

이슈 정리

◆ 2021.02 / 빗썸 원화 마켓 상장

- 지난 2월 1일 국내 최대 가상 자산 거래소 빗썸 원화마켓에 상장됨

- 빗썸 원화마켓 상장으로 대한민국의 법정화폐인 원화로 토큰 거래가 가능해짐

- 빗썸은 2월 1일, 2일 양일간 애니버스 원화마켓 상장 기념 거래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함

- 빗썸 상장을 시작으로 글로벌 탑 거래소에 상장을 추진함으로써, 더 다양하고 많은 투자작 애니버스 토큰에 접근 가능할수 있도록 할 예정

◆ 2020.11.26 / '라바'제작사와 전략적 제휴 체결

- 블록체인 기반 온라인 테마파크 플랫폼 애니버스가 국내 인기 애니메이션 라바 제작사 투바앤과 전략저 ㄱ제휴를 체결함

- 라바를 포함한 투바앤의 지적재산권 캐릭터를 애니버스에서 체험할 수 있음

- 애니버스는 IP 시장 구조를 개선하기 위해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함

-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애니버스 플랫폼 내 IP공급자, 수요자가 생산 및 유통, 판매대금 등 각종 비용에 대한 투명한 공개 및 수익배분을 보장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이다.

◆ 2020.05 / 온버브-애니버스 사업협력

- 블록체인 기반 지식재산권 프로젝트 온버프가 애니버스와 캐릭터 콘텐츠 활용 및 블록체인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음

- 온버프는 IP 비즈니스 생태계를 위한 블록체인 플랫폼 프로젝트임- 양사는 IP에 대한 블록체인 플랫폼 기술과 IP를 활용한 비즈니스 분야를 공동으로 발굴하기로 함

- 특히 블록체인 컨텐츠와 게임을 융합하는데 집중하기로 함- 게임 IP와 애니메이션 IP가 융합된 콘텐츠와 캐릭터 상품까지 생산 및 유통함으로써 생태계를 확장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