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미르의 정보소

반포한강 세빛섬 꽃축제/달빛무지개 분수쇼!/한강 텐트 이용시간!

by 주애pd 2019. 5. 5.

안녕하세요

자취남자몬 입니다!

이번에 세빛섬에서

꽃축제 or 달빛무지개 분수쇼를 보러 갔습니다!

고속버스터미널 8-2번 출구로 나와서

가는 길에 텐트랑 돗자리를 대여 받았어요!

이래저래 둘러보면서 텐트 대여하는곳을 찾다보니까

아쉽게도 가격표라던지 사진을 찍는걸 깜빡했습니다ㅠㅠ 하지만 인터넷에 검색하면 여러 업체들이 나오니 참고하세요!

사진에 보시는것과 같이, 조금 한산한?느낌이 있었어요!제가 주중에 가서 그런지 놀러 온 사람이 많진 않더라구요!

날씨가 굉장히 화창했었는데,

화창할때 사진은 안찍고....노을 질때 부랴부랴 사진을 찍기시작했어요 ㅠㅠ!! 그만큼 재미있게 놀기도 했구요..ㅋㅋㅋ

원래 텐트 이용시간은 오후9시 까지였는데, 요새 오후 7시로 변경됐다고 하네요!

6시 50분쯤?? 안내방송이 나오는 오후 7시가 되자마자 텐트를 접었는데,

눈치싸움중인 분들은 오후8시까지 그냥 텐트치고 계시더라구요!

사람들이 많아서 실제로 단속을 다 하지는 안겠지만...

뭐 규정 안지키고 단속에 걸렸을시 과태료 100만원을 내야 할 수도 있다네요! 조심조심

해가 저물고 저녁이 돼서 세빛섬으로 발걸음을 옮기는 도중!!

저 멀리 분수쇼가 진행되고 있었어요!!!무지개 빛으로 형형색색 라이트를 쏘고있었는데,

솔직히 실제로 봤을땐 그렇게 감흥은 없었답니다 :-)

세빛섬 입구가 굉장히 예쁘게 꾸며져있더라구요!

해마다? 축제때마다 여러번 배경 인테리어를 바꾸는데 이번엔 장미꽃으로 둘러쌓인 꽃길이에요!

지금까지 본 인테리어중 가장 좋다고 생각되네요 :-)

이렇게 예쁜곳을 그냥 지나칠수 없겠죠?!! 그래서 사진 한두 장 찍어줬습니다 :-)

꽃길을 지나서 발걸음을 돌리면!!!

이렇게 형형색색 조형물들을 많이 보실수 있으세요!

많은 가족,커플분들이 조형물들 안에 들어가서 사진도 찍으셨어요!

저도 셀카 찍다가 다른분들이 대기하셔서 눈치고보는 얼른 찍고 비켜드렸답니다...ㅋㅋㅋㅋ

사진을 찍고 세빛섬을 나와 다시 한강공원으로 돌아가던중

저 멀리서 패션쇼를 하고있더라구요? 티비에서 많이 봤던 유명한 이상봉??디자이너가 하는 패션쇼더라구요!

하지만 그런거에 관심없으니.....멀리서나마 구경했습니다 :-)

왜 꽃축제인가 싶었는데...

단지 이렇게 빛나는 장미꽃이 있어서...꽃축제였습니다...:-).....실망

날씨가 선선해서인지 자전거 타시는 분들도 꽤나 많았어요!

GS25편의점이 최근에야 한강반포에 1호점이 들어섰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그전에 임시로 운영되던 컨테이너 편의점도 있는데, 임시 편의점에서도 카드결제도 가능하니,

맥주랑 과자사셔서 돗자리깔고 나들이 하셔도 좋을것같아요 ㅎㅎ!!

ㅋ. ㅋ 아 오늘 기분 꽃같네~ :-) 이렇게 재미난 글들도 많이 전시가 되어있어요!

반포 한강도 그렇고 여의도 한강도 그렇고 한강을 자주갔었는데요!

이번에도 밤도깨비야시장이 오후6시부터 오픈한다고 하던데,

가장 최근에 여의도 벚꽃축제에서 밤도깨비야시장을 즐겼어서

이번엔 패스하기로했습니다 :-) 밤도깨비야시장은 푸드트럭은 많은데, 메뉴는 한정적인것같아요

많아봤자 8가지 메뉴?그나마 멕시코 요리 같은 다른나라 요리 아니라면,

닭강정,닭꼬치,탕수육,피자,샌드위치 이런 종류가 많은것 같더라구요!

기간은 위에 사진처럼 4월18일~5월26일 까지에요!

아 그리고 돌아다니다 보면 플랜카드에 ㅅㅂㅅ 자음이 굉장히 많이 보이는데

처음에 뭘까...?머리를 많이 굴렸지만.. "세.빛.섬" 이라는 단순한 자음이였어요.....:-)ㅋㅋㅋ

허무하네요